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맛집

'신사고집' 강남 신사/신논현 돼지 고기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남 돼지 고깃집과 서촌 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사실 그냥 제 일상이야기입니다 ㅎㅎ,,

그래도 고깃집은 정말 맛있으니 꼭 한 번 가보세요 !!

 

 

고깃집 위치

https://naver.me/Go2hJWX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카페

 

서울에서 너무 많이 돌아다녀서 나가고는 싶은데 어디 동네를 갈지 못 정할 때였어요

 

어디 갈지 찾아보다가 때마침 가보고 싶었던 쇼룸이 서촌에서 한다고 해서

서촌으로 정했습니다

서촌은 거리도 이쁘고 카페도 많아 시간 보내기 좋을 거 같았어요

 

경복궁 역에 내려서 쇼룸 들려서 아이쇼핑 한 번 해주고

생각해 둔 카페로 향했습니다

 

도착했을 때는 한숨 밖에 안 나왔어요

웨이팅이 4팀 정도 있어 보였거든요 ,,,

 

웨이팅 하는 장소가 실내가 아니기도 했고

날이 너무 추웠어서 10분 정도 기다리다가 다른 곳으로 알아봤습니다

 

그렇게 찾은 곳이

 

https://naver.me/xs8nl0E1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카페)

 

 

 

'ongoing'이라는 카페였어요

 

메뉴판
메뉴판 확대하시면 잘 보일 거에요

 

 

메뉴판

 

 

메뉴는 이런 식으로 구성돼 있어요

 

 

사실 여기 카페로 정한 이유는 디카페인 원두가 있어서였습니다

제가 카페인을 마시면 배가 아파서요 ㅜ

 

커피는 좋아하는데 디카페인만 마셔야 돼서 억울합니다 ;;;

 

음식

 

음식

 

여튼 저는 메뉴 이렇게 시켰습니다 ㅎㅎ

 

달짝지근 군고구마에 아이스크림 + 커피

디저트 환상의 조합이죠

 

맛도 훌륭한데 비주얼까지 좋으니 먹을 맛이 더 났던 거 같네요 ^^

 

 

서촌에서 어디 갈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곳도 괜찮고 제가 원래 가려던 카페도 링크 걸어드릴 테니 한번 가보세요 !

 

 

https://naver.me/5uxigELf

 

mk2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16 · 블로그리뷰 1,017

m.place.naver.com

 

 

 

 

 

 

 

신사고집

 

이 글의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죠

 

매번 길 갈 때 다가 신사고집 앞을 지나가는데 사람이 늘 웨이팅 하고 있어서

언젠간 한 번 가야겠지 마음속으로 생각만 해뒀는데

마침 돼지고기가 땡기더라고요

 

불현듯 이 고깃집이 떠올랐고 카페에서 나와 바로 이동했습니다

 

 

고기

 

어때요 ㅎㅎ 맛있어 보이죠

 

A세트(삼겹+갈매기+목살+야채모듬)

B세트(삼겹+가브리+항정+ 야채모듬)

 

이렇게 두 개 시켰습니다 !

 

 

고기

 

 

고기
삼겹살 jpg

 

 

 

초벌 된 고기를 또 직접 구워주기까지 하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또 밑반찬이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백김치, 명이나물, 멜젓, 쌈장, 마늘, 명란, 파김치

엄청 많죠 ??

 

이 백김치를 고기 기름에 같이 구워주는데 와,,,,,

몇 번을 구워달라 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고깃집에 왔으면 또 사이드도 먹어줘야겠죠?

 

볶음밥
날치알 철판 볶음밥

 

 

냉면
열무 냉면

 

역시 절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진짜 5점 만점에 6점 주고 싶었다니깐요

덕분에 4명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이 글 쓰면서도 가서 또 먹고 싶네요

이것만 따로 먹으러 가고 싶을 정도로

사이드 또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번에 갔던 남영돈 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고기 냄새를 잡으면서 구워주셔서 옷에 잘 베지도 않았습니다

 

 

강남에서 모임이나 회식 있으실 때 한 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가족끼리 가도 좋고 친구들끼리 가도 좋고

콜키지도 free라 와인이나 술 사들고 가도 좋을 거 같습니당

 

신사고집 검색해 보니 1호점 2호점 이렇게 있으니

잘 구분하셔서 가시면 돼요 !

1호점은 신사역, 2호점은 신논현역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도 방문해 주신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

월요일 한 주 파이팅 하시구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