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맛집

제주도 도민 맛집 - 고서방 짬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민 현지 맛집으로 유명한 고서방 짬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

요새 중국집 안 먹은지 너무 오래돼서 오랜만에 짜장 짬뽕이 땡기더라구요


이곳 고서방짬뽕이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찐 도민맛집이라길래 한 번 방문해 봤습니다

 

 

 

 

 

 

 

-고서방 짬뽕

고서방 짬뽕
외관부터 느껴지지 않나요?

 

 

 



고서방 짬뽕 메뉴판
메뉴판



우선 들어가니 웨이팅 + 메뉴를 적게 돼 있었습니다

저는 우삼겹 짬뽕이랑 흑돼지 등심 탕수육 미니로 하나 적고 나왔어요

앞에 두 팀 정도 있었고 사람이 바글바글했습니다 ㅋㅋ

15-20분 정도 밖에서 바람 쐬고 있으니 아주머니께서 불러주셨어요

 

 

 

고서방 짬뽕 내부
안 쪽에는 이렇게 셀프바가 놓여져 있네요

 


웨이팅 적을 때 메뉴도 같이 적어서 그런지 

들어오자마자 음식이 나왔습니다

 

 

우삼겹 짬뽕
우삼겹 짬뽕

 



국물이랑 같이 한입 딱 먹는데
개운함이 장난 아니었어요


굵직한 면발에 우삼겹 고기 기름과 각종 야채 덕분에 풍미가 깊고 깔끔했습니다
일반 중국집은 뭔가 조미료가 많이 들어간 느낌이라면
여기 짬뽕은 정반대였어요

 


게다가 양보세요 엄청 많죠 ㅋㅋㅋ
건더기도 끊임없이 나왔습니다

11000원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흑돼지 등심 탕수육
흑돼지 등심 탕수육



짬뽕에 감탄하며 사진 찍고 있는 새에

탕수육도 뒤따라 바로 나왔습니다

 

소금이랑 양념장 같이 주셔서 한 번 씩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찹쌀 튀김옷인 거 같은데 또 그렇게 질기지 않고 
안에 고기 또한 안 질기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탕수육 미니라길래 딱히 기대 안 했는데 이 정도 양이면 매우 만족!

 

그렇게 흡입하듯이 짬뽕과 탕수육을 정신없이 먹었네요 ㅋㅋ

 

맘 같아선 밥도 말아먹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다음에 올 때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고서방 짬뽕 위치
제주 제주시 인다 5길 11-5,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11:00-15: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이렇게 오늘 제주도 도민 맛집 고서방 짬뽕에 대해 리뷰해 봤는데요

돈 아깝지 않고 좋은 한 끼 잘 먹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회 되면 꼭 한 번 가보세요 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