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맛집

산우정 - 제주도 육사시미, 육회 맛집 강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산우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해요


이곳은 육사시미&육회 맛집으로 도민들 사이에서는 이미 소문났답니다
이번에 소개드리는 곳은 정말정말 맛있으니 기대하고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

 

 

 

 

 

 

 


-산우정

 

산우정 입구



오픈 전인데 벌써부터 웨이팅 하는 거 보이시나요...??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산우정 메뉴판
메뉴판



지루한 웨이팅 끝에 드디어 들어왔어요


메뉴는 저런 식으로 구성돼 있고요
저는 육사시미+육회세트 중자 하나랑
육회비빔밥 하나 시켰습니다

 

 

 

 

 

 

 

산우정 육사시미, 육회
육사시미 + 육회



와.. 글 쓰면서 사진들 다시 보는데 또 가고 싶네요
비주얼 보세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감탄하며 사진 연발 하고 있는 새에 육회비빔밥도 나왔습니다


되게 친근하신 이모분이 

주먹밥 비벼주면서 직접 먹는 법을 알려주시겠다며 먹여주셨어요 ㅋㅋ


처음엔 육사시미 위에 육회와 마늘을 싸서 먹여주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의 부드러움과 양념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여운을 남겼습니다

 

 

 

 

 

 

 

 


두번째에는 육사시미 위에 육회 비빔밥을 싸서 주셨어요

 

 



이것도 맛이 엄청납니다



처음 먹어보는 방법이었는데 딱 제 취향이었어요 

이것도 처음에 먹었던 것과 못지않게 훌륭했습니다

먹다 보니 술을 안 마실 수가 없겠어서 맥주 한 잔 하면서 제대로 식사했네요 ㅎㅎ



주문한 메뉴들을 다 먹었는데 

뭔가 아쉽기도 하고 안 먹어본 메뉴가 궁금해서 

곰탕도 하나 더 시켰어요 ㅋㅋ


아까 육회비빔밥 비벼주신 이모가 

곰탕도 그렇게 맛있다고 하셔서 주문한 것도 있었습니다

 



산우정 곰탕
곰탕



안에는 고기랑 선지가 있었구요
맛은 맑고 개운했습니다


깔끔하게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래도 육사시미, 육회만큼은 임팩트가 없었습니다


경험 삼아 한 번 먹어보긴 했는데 다음에 방문할 때 저는 굳이 안 시켜 먹을 거 같네요 ㅎㅎ

 

 

 

 

 

 


-웨이팅
이제 산우정 웨이팅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이곳은 오후 5시 오픈인데 4:30분부터 번호표를 나눠줍니다


당연히 선착순으로 나눠주고요 

만약 이 때 받으신 분들은 5시에 바로 입장이 가능하세요


5시 전부터 기다렸지만 앞에 사람이 많아 

번호표를 못 받은 분들은 

수기로 웨이팅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4:28분쯤에 도착했는데 

제 앞앞팀에서 번호표가 끊기더라고요 ㅜ
5시 오픈하고 한 시간 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니 매장 식사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꼭 4시 15분 까지는 도착해 주셔야 좋을 거 같아요

 

 


시간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포장 가능하니 포장해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포장은 15분~20분 정도면 되는 거 같았어요

꼭 한 번 드셔보셨으면 해서 이렇게까지 추천드립니다

너무너무 맛있는데 제 표현력에는 한계가 있어 

고스란히 전달 못 드리는 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ㅜ

 

 


-위치
제주 제주시 은남4길 29 원빌라

(17:00-22:00까지 영업)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식사시간은 1:30분으로 제한돼 있으니 이것도 참고해 주세요


제한시간 다 돼갈 때쯤이면 

매장에서 직원이 몇 분 남았다고 알려주고 

1:30분 되면 딱 칼같이 지키니까 

시간 잘 생각해서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오늘 산우정 포스팅 해봤는데요
평소 육사시미랑 육회 좋아해서 자주 즐겨 먹는데 

손에 꼽을 정도로 정말 맛있는 집인 거 같아요



제 글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