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맛집

이재모 피자 제주 후기, 제주 꽃집 추천 - 앨리스 블루밍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재모 피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사실 저는 부산에 잠깐 살았을 때 즐겨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제주에 생긴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는 엄청 반가웠어요

블로그 포스팅 하기 위해 오픈 날짜에 바로 가고 싶었는데 

너무 바빠서 못 간 게 아쉬웠습니다

마침 오늘 아무 일정도 없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재모 피자에 다녀왔어요 !

 

 

 

 

 

이재모 피자 내부
두둥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 때는
기본 30분에서 1시간 기다렸다고들 하는데
평일 낮이라 그런지
10분도 안 돼서 들어갔습니다

화요일에 웨이팅이면
주말에는 어마어마할 거 같네요;;

 

 

 

 



이재모 피자 메뉴



메뉴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매번 시켜 먹는 조합이지만 질리지 않아요 ㅎ

 

 

 

 

 

 

 

 

 

 



ㅋㅋㅋㅋ 조금 기다렸더니 로봇이 음식을 가져다줬어요


어쩐지 알바생이 많이 없더라니
로봇 하나면 편리하고 실수 없이 홀 서빙 가능하겠네요

 

 

 

 

 

 

 

 

이재모 피자
이재모 크러스트 피자



오븐치즈 스파게티
오븐치즈 스파게티



역시 피자 하나만큼은 일품입니다


이재모 피자의 가장 큰 특징은 치즈 같아요
치즈가 다른 피자집과는 다르게 너무 맛있습니다


뭐라 말로 표현은 못 하겠는데
살짝 짭짤하고 입에 착 감기는 그런 맛이 있어요


특히 피자 끝 부분 빵 안에 들어간 치즈는 미쳤습니다


저는 저 부분을 평소에 별로 즐겨 먹지는 않는데
이재모 피자는 끝부분만 따로 사서 먹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곳입니다


부산이랑 다를까 살짝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ㅎ

 

 

 

 

 

 

 

 

 

 

위치

https://naver.me/FiO9Z7sZ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밥을 다 먹고 나서는
곧 있을 어버이날 꽃을 고르러 갔습니다


블루밍 앨리스라는 곳인데
꽃으로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방문했을 때에 

꽃을 인테리어 하는 실력이 대단한 거 같았습니다

기념일에 맞춰 주문제작 하는 사람도 많아 보였어요

하지만 저는 갑작스럽게 사기로 마음먹었기 때문에 

따로 주문 제작은 안 하고 현장에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매번 생화 사가면 일주일도 못 가는 게 아쉬워서 

이번엔 생화 말고 조화로 샀어요 ㅎㅎ

꽃봉오리 디테일 보이시나요?
사장님이 신경 많이 쓴 게 눈에 보입니다
가격은 59000원대에 샀어요 !

나중에 어버이날 때 서프라이즈 해드릴 예정입니다^^

위치는
https://naver.me/xXEYB0hm

 

네이버 지도

블루밍앨리스

map.naver.com

 

여기에 위치해 있어요

 

 

 

 

 

이재모 피자에 다녀와서 포스팅을 한 번 해봤는데요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하는 피자집이었는데 너무 유명해져서 마음이 아프네요 ㅜ

다들 꼭 한 번 드셔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정말정말정말 맛있어요
여기만큼은 100% 추천합니다 !!!

(저만 알고 싶은 맛집 중 하나였어요)

 

 

 

오늘도 방문해 주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도록 할게요 ㅎㅎ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