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맛집

제주시 칵테일 바 추천 '포티파이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 칵테일 맛집 ,‘포티파이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요새 너무 바빠서 글 올릴 시간이 없었네요 ㅜㅜ
그래도 좋은 곳 갈 때 마다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사진도 찍어두고 분위기나 메뉴 같은 건 어떤지 잘 메모해 뒀습니다 ㅎㅎ

 

 

 

 

 

 

 

 

 

황금손가락(초밥집)

 

포티파이브 칵테일 바를 가기 전에 

먼저 제주 도민 초밥 맛집인 황금손가락에 다녀왔어요 !


사실 이곳도 몇 년 전부터 알았는데 

이번에 갔다 오면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초밥이 나오기 전에 전복죽부터 시작해서 여러 가지 나왔어요

전복죽 사진


이때 너무 배가 고팠어서 다 먹고 나서야 사진 찍었습니다 ^^;

 

 

 


이후에는

 

우동 사진

 

우동과

 

유부초밥 사진
조금 흔들렸네요 ㅜ


유부초밥이 나왔어요
원래는 새우튀김이 나와야 하는데


재료가 소진돼서 유부초밥으로 주는 거라고 하네요 ㅜ
여기 새우튀김도 진짜 맛있어서 먹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초밥 사진


드디어 제가 주문한 특초밥세트가 나왔습니다


구성은 이런 식으로 돼 있지만
안 드시는 부위 있으면 

다른 부위로 교체 가능한 것 같았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참치초밥으로 3개 바꾸더라고요 ㅋㅋ


그러니 부담 없이 교환요청 하셔도 됩니다 !
물론 추가요금 그런 것도 안 받는 것 같았어요

 

 


맛은

뭐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항상 맛있습니다
잘 양념된 밥에 
두툼한 회가 올려져 있고 
거기에 와사비 풀어진 간장을 찍어 먹으면 ,,,


더 이상 할 말이 없네요
방금 밥 먹고 블로그 쓰고 있는데도 군침이 도는 것 같습니다 😂
170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매우 만족이에요

 



황금손가락이 제주도 내에 몇 군데 위치해 있는데 

저는 한 군데만 계속 갔어서 그곳 주소로 알려드릴게요 !

주소 : 제주 제주시 1100로 2961 황금손가락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1층에는 초밥집 2층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페가 있으니 즐거운 식사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포티파이브

 

드디어 이 글의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포티파이브’ 입니다


사실 황금 손가락 초밥집은 

도민이라면 무조건 알고

여행객들도 한 번 쯤은 들어봤을 만한 그런 곳인데


이곳 포티파이브는 도민들조차도 아직 잘 모르는 곳이에요

지금부터 제가 잘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메뉴판 구성은 이렇게 돼 있구요

메뉴판 사진

 

 

메뉴판 사진
뒷장에 메뉴 더 있습니다 !

 




저는 

진바질 스매쉬
스프링퍼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식전 차 사진



주문하고 나면 과자와 식전 차가 나오는데요

향도 너무 좋고 과자까지 주셔서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칵테일 사진



칵테일이 나왔네요
디자인 너무 예쁘죠
바로 앞에 있는 게 진바질스매쉬고
잘 보이진 않지만 맞은편에 있는 게 스프링 퍼퓸입니다

 

 


진바질스매쉬 같은 경우는 

잔에 들어 있는 얼음이 녹으면서 

위에 발려진 식용색소가 

칵테일을 초록색으로 물들게 만든다고 하네요

신경 많이 쓰신 게 보였습니다

 

시음 후기는
전문 칵테일 바에서 먹는 칵테일은 일반 술집에서 먹는 것과는 차원이 달랐습니다
비전문가인 제가 먹기에도
향과 맛의 조화가 잘 이루어졌고
만든 사람의 정성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다음 날 일정이 있어서 한 잔만 마셨는데 다음에는 혼자 가서 2~3잔 먹어봐야겠어요

 

좌석이 바테이블도 있고 일반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 오시는 손님도 몇몇 보였거든요 ㅎㅎ

 

 

 

모찌 사진


칵테일을 다 먹고 나니 사장님이 서비스라고 주셨습니다 ^^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시간 보낸 거 같아요
계산하고 갈 때는 이클립스까지 챙겨주셨어요 ㅋㅋ

 

이번에 갔을 때 생긴지 얼마 안 돼 사람은 별로 없었지만
곧 인기가 많아질 거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사람 많아지기 전에 한 번 다녀와보세요 ㅎㅎ

주소 : 제주 제주시 도령로 18 2층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해 주신 모든 여러분 늘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시고 다음에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