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맛집

제주도 닭발 맛집 - 신봉닭발 *튤립닭발, 매운날개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닭발 맛집 신봉닭발집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원래 서울 군자에 위치해 있었는데 

그때부터 즐겨 먹곤 했었거든요
제주도로 이전한다는 소식 듣고 반가웠습니다 ㅎㅎ

 

 

 

 

 

 

 

 

- 신봉닭발


신봉닭발 간판
두근두근


가게 간판에서부터 설레네요
오랜만에 먹는 신봉닭발,, 최애 중 하나였거든요

 

 

 

 



계단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제주 사투리로 반겨주고 있습니다
관광지 식당 보다는 이런 현지 식당을 좋아해서인지 

인테리어도 편안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

메뉴는 닭발 말고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매운 날개
닭곱새
목살구이
등등
닭발 못 먹는 사람도 충분히 즐기기 좋은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는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 
튤립닭발세트 하나랑
매운 날개구이 하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ㅎ

 


사람이 조금 많아서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지만
쌩맥주 마시면서 얘기 나누다 보니 나왔어요



튤립닭발
튤립닭발

 

 

 

 

 

 

 

매운날개구이
매운날개구이

 

 



계란찜
계란찜



 

 

주먹밥
주먹밥

 

 



제가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여기 실물로 보면 놀라실 겁니다
맛도 엄청 맛있어요


계란찜 또한 딱 제스타일로 맛있었습니다
심플하게 간 살짝 돼있는 게 계속해서 들어갔어요
먹다가 아차 싶어서 급하게 찍게 됐네요 ㅋㅋ

서울에서의 맛 그대로였던 거 같았습니다
여전히 너무 매웠어요 ㅜ

덜 맵게 해 달라 했어야 했는데
너무 배고픈 상태라 요청사항을 까먹었습니다

제가 원래 매운 거 못 먹는 편이긴 하지만
잘 먹는 사람도 맵다고 하는 곳이니 맵기 조절해서 드세요 ㅎㅎ,,,
정말 맵습니다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에요
닭발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다른 메뉴들도 맛있으니까 한 번 드셔보는거 권해드립니다
강추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광로32길 10 2층 신봉닭발 제주점


오픈 시간 17:00
마감 시간 03:00
라스트 오더 02:00

참고하세요 !

 

 


벌써 이번 년도 반이 지나갔는데요
시간이 참 빠른 거 같습니다


남은 한 해 꼭 목표하시는 바들 다 이뤘으면 좋겠네요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