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이도현 김고은' 출연작 영화 파묘 후기 스포 X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제 보고 왔던 영화 파묘 후기 남겨보려 해요

 

공포영화 진짜 싫어하고 못 보는데 억지로 끌려갔다 왔답니다,,,,

(사실 이상형이 무쌍인 사람이라 김고은 배우님 너무 좋아해서 보러 간 거기도 해요 ㅎㅎ)

 

 

영화 티켓
저번에 샀던 슈프림 깨알 출연

 

 

영화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 

공포영화를 싫어하는 이유가 스토리도 재미없고 무섭기만 해서 후유증 남는 게 싫어서 잘 안 보게 됐거든요

 

근데 파묘는 물론 갑툭튀가 있긴 했지만 다른 공포영화와는 달리 귀신들이 무섭게 생기지 않을뿐더러 스토리도 탄탄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예전부터 공포영화를 볼 때면 눈과 귀를 언제든 막을 수 있게 손을 준비해 두거든요  파묘는 그런 거 하나 없이 편안하게 재밌게 봤어요 

 

이런 장르 안 좋아하는 제가 이 정도면 말 다했죠?? 재미 보장합니다 !!(광고 x)

 

모바일 예매 내역

 

그 증거로 벌써 전시간 매진 된 상영관도 있더라구요 ㄷㄷ

현재 파묘가 예매율 1위라고 합니다

보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마지막으로 꿀팁 하나 알려드리려 해요

지금 CGV에서 영화 보면 팝콘이나 음료 할인 혜택들이 많으니까 글 보시고 꼭 이득 보세요 !

쿠폰
3월 1일 06:00시 까지 한다고 하네요

 

저도 팝콘 + 음료 2개를 6000원에 즐겼습니다 ^^

 

이상으로 파묘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다음에 재밌는 영화 개봉하면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 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