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범죄도시4 리뷰 - (스포X) / 쿠키영상 X

반응형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지내셨나요 ?
오늘은 범죄도시4 후기 적어보려 합니다

범죄도시 4 이 영화가 아마 이번 주 수요일에 나와서 

개봉하는 당일에 보러 가려했는데 

당최 시간이 안 나서 주말인 오늘 다녀왔어요 ㅎㅎ

범죄도시 1부터 쭉 봐왔던 팬으로써 이번에도 기대를 잔뜩 품고 봤습니다



영화 티켓



많은 분들도 아시겠지만
SKT VIP인 분들은 이렇게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는 쿠폰이 주어지는데요
저도 이번에 이 쿠폰 이용해서 예매했습니다 ㅎㅎ


분명 중 고등학생 때는 비싸봤자 8000원 했던 거 같은데 요즘은 영화 티켓 가격이 15000원이라서 이렇게 보는 거 아니면 너무 비싸게 느껴지네요 ㅜ



 

 

 

 

 

티켓 예매


영화관 도착!

영화관 매점에서 팝콘도 사고 음료도 사고 

이것저것 산 다음에 상영관에 들어갔습니다

 

 

 

 

 

상영 후기

 

일단 재밌게 보고 왔어요


범죄도시 특유의 중간중간 코미디가 

지루하지 않게 해줘서 즐겁게 본 거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마동석님, 김무열님 등등 

모든 배우 분들이 연기를 다 잘하셔서 몰입 또한 잘 됐어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범죄도시가 이번 시리즈까지 총 4개의 시리즈를 진행했는데
매번 같은 레파토리인 게 이제는 조금 질리더라고요


다음 시리즈가 나온다면 저는 개봉일에 바로 보지 않고 

다른 관객들 반응 보고 결정할 거 같네요
색다른 내용이나 참신한 주제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래도 덕분에 여가시간 잘 보낸 거 같아 좋았어요 !

볼만한 영화인 거 같습니다

*쿠키영상은 없으니 저처럼 끝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ㅜ

 

 

 

 

영화를 보고 나서는
오랜만에 고기국수 먹으러 갔어요

너무 배고파서 이번엔 찾아보지 않고 보이는 곳 아무데나 갔습니다 ㅋㅋ

 

 

 

물통
물통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고기 국수


역시 제주도는 고기국수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이곳은 굳이 추천해줄만 한 곳은 아니라서 

주소는 따로 올려드리지 않을게요

 


여기까지 범죄도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번에 제주도에 이재모 피자가 생겼다는데
거기도 얼른 갔다와서 알려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 !

다들 한 주 파이팅 하세요🔥🔥

반응형